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4 발리여행8 (여행 4일차-스미냑 굿~~바이 )

알차게 스미냑에서 오전 보내기

스미냑에서 마지막날이다.

이 멋진 리조트의 바다를 배경으로 수요일에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했어요.

7시 즘부터 해변에 나가 바다와 인사를 나누고~~ 

 

아침  8시... 요가 참가자가 저 뿐이네요.

 

바다에서 따뜻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아직은 익지 않은 열대의 아침 해를 받으며 호흡과 스트레칭 정도의 요가는

기분을 좋아지게 했어요.

운동하고 아침을 먹으려니 배가 살짝 고파서 역시나 푸짐하게 아침도 ㅋ ㅋ

운동하고 아침을 기분 좋게 바다를 바라보며... 이렇게 많이... 난, 좋아

 

요가와 멋진 바다 배경의 식사를 마치고, 짐을 꾸렸습니다. 

 

멋진 바다, 스미냑을 떠나 발리의 정글, 우붓으로 고~~고~~

스미냑에서 그랩 택시로 2시간 정도 갔는 데 비용이 2만원 정도.. 와우

 

두 번째 숙소는 머무는 3일 가성비에 감탄한 드와카라 리조트 

우리 방에서 바로 보이는 수영장 뷰 와우~~

 

멋진 수영장 쪽에서 바로 방이 보이는 1층 000

 

 

네플릭스까지 볼 수 있었던 침실은넓고 편안했어요.
침실 안으로 들어오면 화장실과 세면대, 욕조가 있어 분위기 내기 좋았어요.

 

이 숙소의 장점은 프라빗 풀을 가진 작은 방들이 각각 있었고,

우리는 개인 풀을 없는 대신 커다랑 수영장을 통으로 이용한 느낌이었어요. 

정글이다 보니 낮에 소독을 해주서 깔끔했고, 벌레나 모기도 없었어요. 

바로 이 느낌입니다.